MEDIA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컬오, 중국 HUI LAI 병원과 기술이전 및 공동연구 등 포괄적 업무 협약 체결
writer HANISUL (ip:)
  • points 0점  
  • date 2018-11-21
  • recommend click
  • hit 918



주식회사 메디컬오 (대표 장동훈, MEDICAL O)는 중국 심천 HUI LAI 병원과 기미, 다크써클과 같은 피부 질환에 관련된 기술이전, 인프라 확장 등 포괄적 업무 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11월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메디컬오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기술이전뿐만이 아니라, 의료적인 시술 및 임상에 관련된 의료진의 실질적인 교육까지 협력할 계획이다.


HUI LAI 병원은 중국 심천과 포산에 각각 병원을 운영 중이며, 성형외과 피부질환 진료를 주로하고 있는 미용 병원이다. 심천과 포산은 중국의 남부 지방에 위치해 있으며, 햇빛이 강한 기후적인 특징 때문에 피부 질환 환자 중 기미나 다크써클과 같은 환자에 대한 수요가 매우 많은 편이다.


메디컬오는 천연물 소재를 이용한 약침 제제 등과 화장품 사업을 통해서 천연물 소재 산업화를 선도해 나아가고 있다. 특히, 메디컬오가 압구정에 운영하는 피부 전문 한의원 (메디컬오한의원)은 피부 미백, 기미/색소침착, 다크서클 클리닉을 통해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로 토탈 라이트닝 (Lightening) 시스템을 제공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메디컬오한의원은 샤이니약침, 미라클약침, 라이트써클약침 등 자체 개발한 피부 개선 특화치료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고려대, 인하대와 함께 연구를 통한 메디컬오의 한방화장품 제품으로 HANISUL은 본격적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상호 간에 △중국 의료진 약침 기술 교육 △한의학과 중국 피부 전문 병원 시장의 융합 가이드라인 제시 △한방 화장품 HANISUL의 중국 진출을 구체적으로 구상할 예정이다.


장동훈 대표원장 (주식회사 메디컬오, MEDICAL O)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메디컬오의 특화치료와 핵심의료서비스의 중국 도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중국의 병원 지점 개설뿐 아니라 화장품 등 미용 사업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HUI LAI 병원 측은 “이에 안전한 천연물 소재를 통해 기미 치료와 다크써클에 관한 특화와 기술을 가지고 있는 메디컬오와 협력하여 중국의 뜨고 있는 피부미용시장에 활약을 불어 넣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메디컬오와의 의료서비스 교류를 통해 중국의 의료서비스도 한 단계 발전할 기회가 되었다”라도 전달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